일본 예능

【비보】 세카이노오와리, 오와리를 맞이한다ㅋㅋㅋ

나나시노 2018. 6. 15. 16:34
반응형




【비보】 세카이노오와리, 오와리를 맞이한다ㅋㅋㅋ





인기 밴드 SEKAI NO OWARI 투어 세트가, 한국 팬들을 중심으로 비판


『INSOMNIA TRAIN』 투어 세트가 문제. 스테이지 컨셉이 환락가, 네온이 빛나는 세트 안에는, 여성의 다리 그림이나, 섹시한 여성의 아이콘, 「Drink Me」라고 하는 문자 옆에 여성 알몸 실루엣이 그려진 일러스트 등을 볼 수 있다.


다국적풍 세트가 매력적이지만, 이 세트에 대하여 한국 팬들에게서는 비난쇄도. 「여성 몸을 인격이 없는 상품이라고 보고 있다」라고 하는 의견이 모이는 사태.

그 외에도, 「여성 몸을 성적 대상화하고 있다」 「이것은 명확한 여성멸시. 여성은 장식품이 아니다」라고 한 목소리가 모았다.

 

『INSOMNIA TRAIN』에 한국 공연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SEKAI NO OWARI는 다음달 27일∼29일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 「사운드 시티」에 출연할 예정이 있어, 그 공연에 대해서 「보이콧하자」라고 호소하는 운동에 발전해버렸다.


그러나 한 방향, 이 운동에 대하여 일본 팬들에게서는, 「문화가 다르면 생각도 다르지만, 멤버가 열심히 생각해서 만들어 낸 세계를 왜 밟아 뭉개니?

「멤버가 열심히 만들어 낸 것인데도 너무 불합리하다」 「【세카오와】는 여성을 경시하고 있을 리가 없다고 말하는 것은, 【세카오와】를 믿고 있는 팬들이라면 곧 안다고 생각한다」라고 한 목소리가 다수 모았다. 


실제로 한국 「사운드 시티」에 『INSOMNIA TRAIN』의 세트를 가져 가는 것은 발표되지 않았고, 투어라도 아닌 것으로, 한국에서 『INSOMNIA TRAIN』의 세계관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가능성은 낮다.


한국내에서 더 이상 운동이 확산되는 것에 의해, 멤버 안전도 위험한 사태도 상정되기 때문, 공연을 중지하는 것이 좋다라고 지적하는 일본 팬들 목소리도 볼 수 있다.


현재까지 대응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소동이 커지는 것으로 SEKAI NO OWARI측이 어떠한 대응을 하는 사태에 발전할 가능성도 있다. 동향을 지켜보고 싶다.




<여러분의 반응>



한국에 가지 않으면 됨


"니혼노오와리"라는 밴드명이라면 대환영 받았는데도...


귀찮게 하네


그러므로 SEKAI NO OWARI인데도


일본에서도 바보들이 좋아하는 인기 밴드ㅋㅋㅋ


K-POP 여자는 비판되지 않니? 

아니면 그놈들도 비판하는 그러한 단체인가?


보컬이 원숭이 흉내내면 친구가 될 수 있어요!


K-POP 분들은 괜찮으세요?ㅋㅋㅋ


밴드명이 끝났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세카이노오와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