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반다이남코 하라다씨 「 철권 7에 로저 Jr.가 나오지 않는 것은, 동물 애호 활동가에서 항의를 피하기 위해」

나나시노 2017. 4. 29. 20:06
반응형


반다이남코 하라다씨 「 철권 7에 로저 Jr.가 나오지 않는 것은, 동물 애호 활동가에서 항의를 피하기 위해


Tekken 7 Roger가 안나오는 이유

source


기사에 의하면


・ 철권 7에 로저 Jr.가 나오지 않는 이유에 대해 반남 하라다씨가 언급
・ 「캥거루를 때리는 동영상이 큰 문제가 되어서 주인이 비판되었다.
・ 최근에 동물 애호 활동가를 많이 보았다. 그들은 아마 철권을 플레이 하지 않을 것이지만, 캥거루가 맞는 게임이라고 알면 항의할 것이다.


심각했지만 투위터를 보면 약간 농담인거 같네요 ㅋㅋ

Katsuhiro Harada (@Harada_TEKKEN) | Twit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