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아사다 마오씨의 꿈이 몬스터 헌터이었던 것이 판명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3. 8. 20:39
반응형




아사다 마오씨의 꿈이 몬스터 헌터이었던 것이 판명ㅋㅋㅋㅋ





·피겨 스케이팅 전세계 선수권 여왕·아사다 마오씨(27)가 3월7일 방송된 NHK종합 「클로우즈 업 현대+」에 출연했다.


·은퇴후의 꿈을 이야기하는 마오씨는 스케이트 지도자 길도 생각하고 있었지만, 「최종적인 꿈」은 『자급자족의 생활』!!


·「바다 근처라면 스스로 물고기를 잡거나. 산에 올아가서 사냥을 해서 멧돼지를 요리한다든가

그러한 일을 해 보고 싶습니다」 「자유롭게 쭉쭉 생활해 보고 싶습니다. 모두가 내추럴하고 해방시키, 생애를 마치고 싶구나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마오씨는 기쁘게 말했다.


·아사다 마오씨는 초등학교 때 클럽 활동에서는 「원시인 클럽」에 들어가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