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베라스 신스튜디오 대표 타카기P 「닌텐도 스위치 2개, 스마토폰 1개, PS4 2개를 개발중. TV애니 2개와 그 외에도 여러가지 준비하고 있다」

나나시노 2017. 5. 30. 21:15
반응형


마베라스 신스튜디오 대표 타카기P 「닌텐도 스위치  2개, 스마토폰 1개, PS4 2개를 개발중. TV애니 2개와 그 외에도 여러가지 준비하고 있다」


마베라스가 설립을 발표한, 게임 개발 스튜디오 「HONEY∞PARADE GAMES」에 대해 타카기 켄이치로우씨에게 인터뷰


・ 벤처 스피리츠를 귀환시키고 싶다.

젊은 사람들이 두려워하지 말고 많이많이 기획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

・ 스마트폰 어플과 같은 수치 베이스를 만드는 방법이 퍼져 오고 있지만, 더 기분적인 부분, 감정적인 부분에서, 재미를 중심으로 타이틀 편성하고 싶다

・ 「시노비 리프레」와 다른 스위치 기능을 살린 작품은 이미 움직이고 있다.

패키지 소프트가 될 예정으로, 어느쪽이나 HD진동을 살린 타이틀이 된다

・ 스위치용도 포함하고, 많은 타이틀이 움직이고 있다.

방금전에 스위치용 2개에 가세해 스마트폰 전용으로 정통파 작품을 만들려 하고 있다.

・ 주축은 패키지, 가정용 게임이라고 생각하므로, PS4 전용에도 1개. 이것은 이번 시즌중에 발매할 수 있을지도.

・ 한층 더 다음시즌 전용에도 PS4 전용인 비교적 대형 타이틀을 준비중.

・ 그 외에도 세세한 것이나 중규모인 타이틀도 몇개인가 진행하려 하고 있다.

재래시즌까지는 모인다고 생각한다.

・ 오리지널 작품도 적극적으로 준비하려고 하고 있고, TV애니메이션도 2개 정도 움직이고 있다.

신규 것과 신규가 아닌 것.

・ 여름쯤에, 향후의 작품을 정리해 발표하고 싶다.

현재 준비중.

・ 개인적으로는 아케이드도 하고 싶다.


<패미통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