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미인 모델 미야모토 아야나(宮本彩菜)씨, 남자친구인 힙합퍼 KOHH씨가 고간을 핥고 있는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투고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1. 8. 22:03
반응형




미인 모델 미야모토 아야나(宮本彩菜)씨, 남자친구인 힙합퍼 KOHH씨가 고간을 핥고 있는 동영상을 인스타그램투고ㅋㅋㅋㅋ



미야모토 아야나씨는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어, 무엇을 생각한 것인가, KOHH씨가 여성의 고간을 핥고 있는 동영상을 투고.


동영상은 곧 삭제된 것 같지만, 실시간으로 보고 있었던 사람이 동영상을 저장하고 있어, 즉석에서 트위터 등에 확산되어버렸다.


이 2명은 이전부터, 사귀고 있는 것이 아닐까라고 하는 소문이 나오고 있어, 이번이 터무니없는 동영상을 스스로 투고해버려 거의 확정이 되었다.


※동영상을 올릴 수 없지만


pic.twitter.com/MkkM16CNy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