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비아그라 제조 공장에서 나온 연기 때문에, 산책중의 주민이나 개의 하반신이 건강하게 되는 공해사건이 발생ㅋㅋㅋ

나나시노 2017. 12. 6. 18:50
반응형




비아그라 제조 공장에서 나온 연기 때문에, 산책중의 주민이나 개의 하반신이 건강하게 되는 공해사건이 발생ㅋㅋㅋ





아일랜드 남부·Ringaskiddy 제약 공장에, 이웃주민에게서 클레임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비아그라 제조 공장에서 나오는 연기 때문에, 이 지구에 사는 남성이나 개의 하반신이 크게 고조되어버린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파이저(Pfizer)社는 과거 20년에 건너, 아일랜드 공장에서 발기 부전(ED)치료 약을 개발. 그러나 이것이 주민들에게 생각잖은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나오는 연기 때문에, 주변을 산책하는 남성이나 개의 하반신이 서버리는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영국고급지 선데이 타임스에 「냄새를 맡으면 힘이 생겨요」라고 이야기 한 것은, 바텐더의 Debbie O’Grady씨. 이 지구일대에 ”사랑의 연기”가 떠다니고 있기 때문에, 남성에 있어서는 「은혜의 토지」다라고도 하고 있었습니다.




<해외의 반응>



무료로 ED치료의 은혜가 있다든가, 이 도시 땅값도 급격하게 올라가네요!


이것은 관광자 속출한다ㅋㅋㅋ


연기를 조금 맡은 것으로 효력이 있겠나?ㅋ


비아그라는 1정 100mg정도 있어

얼마나 진한 연기야?


Ringaskiddy 출생율은 300%정도 증가할거야






한편, 파이저(Pfizer)社는 성명으로 「도시전설이다」라고 변명.


잘 통제된 치료약의 제조 과정에 있어서 「연해는 있을 수 없다」라고 하고 있습니다만, 뒤에서 뭔가 일어나 있는 것이 아닐까라고 주민들은 단단하게 믿고 있습니다.


「공장 가까이를 산책하는 개가 성적 흥분 상태에 있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비아그라가 음료수에 섞인 것이지요. 특히 공장이 엄격하게 단속되는 이전에는 확실하게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간호사의 Fiona Toomey씨도 말하고 있었습니다.




<해외의 반응>



여성이 환희하는 도시·Ringaskiddy에 잘 오셨습니다!!


닥스훈트는 연기 때문에 계단 올라갈 수 없게 된다ㅋㅋ


↑멍멍이 「몽둥이가 부딪쳐요


이런 장소에 살고 싶지 않다ㅋ


아일랜드라서 다행이네. 미국이라면 제약 공장이 「무료로 흡인 하지마」라고 소송할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