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포르노 동영상을 1주일에 한번이상 보는 사람이 「경건한 종교 신자」가 되어 가는 것이 판명ㅋㅋㅋ

나나시노 2017. 11. 27. 20:41
반응형




포르노 동영상을 1주일에 한번이상 보는 사람이 「경건한 종교 신자」가 되어 가는 것이 판명ㅋㅋㅋ





미국 오클라호마 대학교 연구 결과에 의하면, 포르노 동영상을 1주일에 한번이상 보는 사람은 종교를 강하게 신앙하게 됩니다. 이것은 「죄악감을 변상하려고 하는 활동에 의한 것」이라고 연구자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포르노 감상은 신앙 마음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 것인가, 미국 오클라호마 대학교 사무엘·페리 조교수가 미국인 1300명이상을 대상에 6년간분의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그러자 「포르노 동영상을 높은 빈도로 활용하는 인물이 기도”나 ”예배 참가”에 더욱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경건한 신자이었다」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1주일에 한번 혹은 그 이상의 페이스로 포르노 동영상을 보는 헤비유저는, 해마다 신앙 마음이 높아지고, 또 종교에 의심을 품는 기회도 줄어들어 가는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해외의 반응>



웃긴다ㅋ


역시 종교인은 쓸모없는 사람들이네ㅋ


포르노 동영상을 자주 본 나는 법왕 수준이다!


여성이 플레이할 때에 빈번하게 「오마이갓」이라고 외친 이유를 이해했다ㅋㅋㅋ


그렇게 종교로 「금욕」 「금욕」 억제하면 폭발하겠지요


담배 산업이나 정치에 비교하면 포르노 업계쪽이 상당히 건전하다고 생각합니다만...





도대체 왜 포르노 동영상을 많이 보면 신앙 마음이 깊어집니까?


페리 조교수는 논문에서 「포르노가 일상화 해버린 자신에게 열등감이나 죄악감을 느끼기 위해서, 그 불쾌감을 보충하려고 하는 심리가 움직이는 것이 아닐까」라고 고찰하고 있습니다.


포르노를 좋아하는 종교인은 「신이여, 이 분야에서는 나는 당신의 가르침에 어긋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나는 신앙심이 깊어요!라고 경건한 태도로 보이는 것으로, 속죄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해외의 반응>



무언가 믿을 수 없구나


이것은 진짜이에요. 포르노를 보기전에 신심이 깊이 없었던 나도 지금이야말로 대리사교이에요


나는 종교 믿지 않은 것이지만, 아직 충분히 보지 않는 것이네(*´ω`*)


섹스는 진짜, 신은 가짜


가톨릭교회에서 아동을 노린 성범죄가 줄어들지 않을 이유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