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하마사키 아유미가 인스타그램 댓글란을 닫는다ㅋㅋㅋ

나나시노 2017. 11. 20. 10:04
반응형




하마사키 아유미가 인스타그램 댓글란을 닫는다ㅋㅋㅋ





·하마사키 아유미가, 18일에 Instagram 댓글란을 닫고, 팬에게서 걱정의 목소리가 오르고 있다. 17일에 예정되고 있었던 센다이 공연을 「과로에 의한 급성기관지염」이라고 진단된 것에 의해 중지하는 것을 공식 사이트에서 발표.


·그 후 「자기관리를 포함시켜서 프로입니다. 무슨 변명도 없습니다」라고 사죄의 말을 남기고 있었다. 여러가지 의견이나 생각이 몰려오고 있었지만, 18일, Instagram 댓글란을 닫고, 어느 투고 댓글도 열람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


·이것을 알아차린 팬에게서는 「인스타 아유짱 코멘트란 사라졌다」 「슬프다...괜찮음 가나...」「아유, 인스타의 코멘트란 닫은 것이다…」 「멘탈이 걱정」등 하마사키를 마음을 쓰는 목소리가 오르고 있었다.




<여러분의 반응>



살찌고 있기 때문에


또 너희들인가


너희들이 생각이 모자란 기입하기 때문이다


스타는 팬밖에 없기 때문에 절찬 코멘트밖에 없어


살찌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것


이 2개월로 투어 4번 그만두고, 지난 주는 해외에서 바캉스

이것이야말로 프로라는 느낌이네요


상당히 아무로 나미에 초동 밀리언이 충격적이었던 것이구나


내년 20주년의 하마사키는 어떤 투어 하는 것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