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친구가 많다』= 『IQ가 낮다』라는 것이 판명!

나나시노 2017. 11. 15. 00:28
반응형




『친구가 많다』= 『IQ가 낮다』라는 것이 판명!





<기사에 의하면>



·혼자가 되고 싶은 욕구는 당신이 정말 현명하기 때문에 일어나는 것일지도 모른다. 이러한 연구 결과를, 영국 진화 심리학자 사토시·카나자와와 노먼·의 두사람이, 2016년에 발표했다.


·인구밀도의 감소와 반비례해서 증가하고, <지극히 지능이 높은 인간>은 친구와 함께 없을 때가 행복하다고 한다.


·「지능이 지극히 높은 사람들은, 때때로 고독을 맛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세계의 견해가 보통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반응>



친구 없는 놈은 필사적이구나


하지만 너는 IQ도 낮고 친구도 없잖아


질투하네ㅋㅋㅋ


나, 천재이었던가?


아인슈타인은 성격이 INTP형으로 고독한 적이 많든가


나는 믿는다

내가 머리 좋다고


확실히 나는 공부 아주 싫고 단체 경기도 못하고 하고 싶은 것도 친구도 없지만, IQ는 높았던 것이구나


확실히 사회적 지위가 높은 인간은 친구친구라고 말하지 않아요

지인이 많을 것 같지만 의존은 하지 않은 느낌


연구자들은 친구 없으니까 좋은 결과를 나오게 하 것 뿐이다


혼자가 될 정도라면 IQ 낮아도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