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닌텐도 스위치 『함께 싹둑하고 스니퍼즈』개발자 「여러 퍼블리셔에 이 게임을 제안했지만, 응해 준 것은 닌텐도뿐이었다」

나나시노 2017. 11. 12. 01:50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함께 싹둑하고 스니퍼즈』개발자 「여러 퍼블리셔에 이 게임을 제안했지만, 응해 준 것은 닌텐도뿐이었다」





<기사에 의하면>



·Verge가 「함께 싹둑하고 스니퍼즈/いっしょにチョキッと スニッパーズ」에 대해서 SFB Games의 Tom Vian씨에게 인터뷰를 했다 


·SFB Games는 이 게임을 복수의 퍼블리셔에 제안했지만 어디도 응해 주지 않았다라고 한다


·하지만, 하나의 퍼블리셔만이 반응해 주었다라고 한다. 그것이 닌텐도이었다


·「2012년에 창립된 이 스튜디오는, 주로 Flash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있었습니다. 『함께 싹둑하고 스니퍼즈』에는 큰 기대를 가지고 있어, 더욱 큰 것으로 하기 위해서 퍼블리셔에 이 아이디어를 가져갔습니다.


2015년 처음에 닌텐도와 만나고, 큰 매력을 느낀 것 같다. 최종적으로 게임을 공개하는 것에 합의했다



いっしょにチョキッと スニッパーズ 紹介映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