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호조& 호평인 『COD:WW2』 사실은 『COD:AW2』가 될 예정이었다!? 전작「IW」가 대폭사한 덕분헤 잠이 깬 것 같아

나나시노 2017. 11. 10. 09:40
반응형




호조& 호평인 『COD:WW2』 사실은 『COD:AW2』가 될 예정이었다!? 전작「IW」가 대폭사한 덕분헤 잠이 깬 것 같아





Activision의 CEO Eric Hirshberg씨가 인터뷰에서, 당초 Sledgehammer Games가 (WWII가 아니고) 「Call of Duty: Advanced Warfare 2」 개발을 바라고 있었다고 이야기해 화제가 되었다.


·전작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는 유저가 COD 작품이라고 충분히 느낄 수 없었다


·오히려 IW 릴리즈로 종래의 보병전을 기대하는 팬들의 목소리를 더욱 증폭시켰다


·이러한 IW에 대한 유저 반응으로부터 학습했다


·(콜오브듀티 월드워2 등장 등 포함시켜) 다시 한번 CoD가 다채로운 종류를 가질 수 있는 것을 증명했다고 어필



Official Call of Duty®: WWII - Carentan Trail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