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만화가·후지시마 코스케, 혼약 여성이 부재 사이에 15년 동거한 방에서 ”교제한 증거”를 모두 철거. 일방적으로 이별을 고해 J컵 미소녀와 결혼!

나나시노 2017. 11. 8. 19:54
반응형




만화가·후지시마 코스케, 혼약 여성이 부재 사이에 15년 동거한 방에서 ”교제한 증거”를 모두 철거. 일방적으로 이별을 고해 J컵 미소녀 결혼!




↓↓↓




<기사에 의하면>



·작년 6월29일에 인기 코스플레이어의 오토기 네코무(御伽ねこむ)와 속도위반 결혼이 발각된 후지시마씨이지만, 그 뒤에는 그를 계속해서 믿은 “혼약자” A씨가 있었다.


·전부인과 긴 별거 생활을 경과해서 이혼, 그리고 네코무와 재혼에 이르기까지 사이에 또 한여성이, 15년간 부부가 되었다고 말하는 A씨는, ’01년부터’ 16년까지 후지시마씨는 그녀가 사는 후쿠오카에 아파트를 빌려서 동거하고 있었다라고 한다.



·A씨 친구 「후지시마씨에게는 당시, 초등학생의 어린이가 있었습니다만, 그는 이미 별거하고 있었습니다. A씨는 결혼할 수 있는 날이 온다라고 말해지면, 계속해서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


후지시마씨는 “아내와 관계는 끝나고 있지만, 어린 어린이가 성인할 때까지 이혼은 할 수 없다. 그때까지 기다려 주지 않겠는가”라고 설득. 하지만, 법률상 아내가 앉은 채로 교제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 A씨는 고뇌하고 있었습니다.


교제도 10년을 맞이했을 때, A씨도 결국 “이대로 관계를 계속해도 좋은 것일까”라고 의문에 생각하고, 혜어지자고 하는 말을 건 것입니다. 그러자 후지시마씨는 “반드시 같이 있고 싶은데라고 정식으로 프러포즈. A씨는 그 말을 믿었다고 합니다」



·2014년에 이혼이 성립하고, 이것으로 결혼에 장해가 없어졌을 것이지만, 왠지 모르게 A씨에게는 그 사실이 알게 하지 않고 있다. 이 때부터, 후지시마씨가 가와사키의 자택에 되돌아오는 일수가 늘어났다고 한다.




·그리고 작년 6월18일에서 20일의 사이, 그녀가 도쿄에 출장하고 있었을 때에, 그는 터무니없는 행동에 나간다.


·「A씨가 없는 타이밍을 적당히 가늠하고, 동거하고 있었던 방으로부터 자신의 짐을 반출한 것입니다. A씨에게 “언제 후쿠오카에 돌아가는 것인가?”라고 몇 번이나 메일을 보내서 부재의 타이밍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그녀에게 선물한 반지 등, 두 사람이 교제한 증거를 모두 철거. 후쿠오카에 돌아가는 비행기 안에서, A씨는 후지시마씨에게서 메일을 받았습니다. “후쿠오카의 짐을 전부 정리했습니다. 이젠 돌아가지 않습니다”라고 씌어져 있었습니다」



·헤어질 이유로서, 후지시마씨는 일방적인 주장을 말했다. A씨가 자신에게 애정이 식고, 나쁘게 말하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물론, A씨에게 짐작이 없다.


·아파트에 되돌아오면, 같이 기르고 있었던 고양이 2마리를 남기고, 짐은 모두 없었다. 9일후 6월29일, 네코무가 트위터에서 후지시마씨와 결혼과 자신의 임신을 발표.



·후지시마씨에게서는 사죄의 말 한마디도 없고, A씨는 이 해 11월에 정신적 고통을 받았다고 해서 소송을 일으키고, 현재도 후쿠오카 지방법원에서 소송중이다.


·「후지시마씨는 재판으로 결혼을 신청한 사실조차 부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A씨는 “할 수 있으면, 지금까지를 모두 없었기로 해서 과거에 되돌아가고 싶다. 그와 만나지 않았으면, 좀 더 보통 사람생활이었을까”라고 한탄하고 있습니다」



2011 第12屆漫畫博覽會 藤島康介老師 簽名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