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동영상】행복실현당의 후보자연설중에 창가학회를 자칭하는 남성이「학회를 깔보지 마라」라고 크게 날뛰어 체포

나나시노 2017. 10. 15. 00:04
반응형




【동영상】행복실현당의 후보자연설중에 창가학회를 자칭하는 남성이「학회를 깔보지 마라」라고 크게 날뛰어 체포



중의원 가나가와 3구에서 입후보하고 있는 행복실현당, 이키 아이코씨의 연설중에 크게 날뛰었다고 해서 붙잡았다.


사건이 일어난 것은 13일로 이 남성은 「나는 학회인이다! 학회를 깔보지 마라!라고 외쳤다. 또 크게 날뛰고 있는 남성을 정지에 들어간 남성이 많이 맞았다. 남성은 공직선거법위반의 용의로 체포되었다. 그러나 폭행도 하고 있는 것부터 상해죄로 재체포될 가능성도 있다.


그 모양을 일반시민이 촬영하고 있어, 제공 받은 동영상을 행복의 과학 미디어 「더리버티 」이 유튜채널에 공개했다.



「俺は学会の者だ」幸福実現党の運動員に暴行した男が犯行時に叫ぶ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