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재염상】평창 올림픽운영 「슬슬 일본 항의도 안정되었으니까 또 일본을 지도에서 지워야지ㅋㅋㅋ」

나나시노 2017. 10. 14. 07:24
반응형




【재염상】평창 올림픽운영 「슬슬 일본 항의도 안정되었으니까 또 일본을 지도에서 지워야지ㅋㅋㅋ





【또 일본이 누락되어 있다, 평창 올림픽 홍보 세계지도. 요전에, 일본정부가 신청해서 수정되었는데도!】 

외교 루트를 통해서 다시, 평창 대회 조직 위원회에, 이 문제를 지적해서, 개선 조치를 강하게 제의했지만. 왜 이런 짓이 다시 일어나는 것인가?





사토 마사히사 선생님

영어·한국어·프랑스어 모바일판과 프랑스어 PC판으로 일본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덧붙이자면 프랑스어의 경우, 이미지 주소가 「m_dream-img-002-fr.jpg? V20170412」가 되고 있으므로, 한번도 수정하지 않았던 가능성도 있습니다.








【수정】

모바일판은 누락되어 있다라고 하는 것 보다 감춰 있다


프랑스어 PC판은 누락되어 있습니다






<일본인의 반응>



한국인의 일상이다


국민이 납득하는 처치를 부탁하고 싶네요


경제 제재로 해야한다


올림픽 목표로 하는 분에게는 미안합니다만, 일반인으로 보면, 이번은 참가하지 않아도 좋은 것 같아


과연에 확신범이지요, 완전히 깔보고 있네


프랑스 등 북한 위기를 전제로 불참가를 검토하고 있다, 일본도 일본인보호를 최우선으로 불참가를 전제로 하면 좋겠다


이걸로 미스이었다고 핑계를 댈 수 없다



관련 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