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케모프레 소동】「문춘포 라이브」타츠키 감독 강판 원인은, 후쿠하라P가 카도카와와 교섭 문제가 생긴 것이 원인이라고 한다

나나시노 2017. 10. 8. 01:24
반응형




【케모프레 소동】「문춘포 라이브」타츠키 감독 강판 원인은, 후쿠하라P가 카도카와 교섭 문제가 생긴 것이 원인이라고 한다





■케모노 프렌즈 소동에 대해


후쿠하라P가

야오요로즈 이외에서는 만들 수 없다, 그런식으로 말하면 내린다」라고 예능관계자와 교섭과 같은 김으로 조금 강경하게 나온 결과, 「내린다고 말한다면 내리세요」라고 선선히 말해버렸다.


후쿠하라P가 상사와 같이 나오고 재교섭하나 「처음부터 12.1화가 안되는 것입니다」라고 하는 이야기도 나와버려 악화되었다.


요시자키 선생님이 타츠키 감독을 내렸다고 하는 사실은 없다.


다츠키 감독의 휴대전화에 직격「현시점에서는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본인음성은 없음)

 

후쿠하라P에 직격 「어제 트위터에서 대답한 이상은 앞으로 상의한다」

팬을 향해「지금, 열심히 각처와 이야기를 하고 있다. 상정외가 일어나버리면 이야기가 오래 끈다, 지금 교섭하고 있으므로 맡겨 주셨으면 좋겠다」




■성우관련


오노 사키씨, 후쿠하라P주최의 술자리 후에 흡연소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는 곳을 순간 촬영된다




치쿠타 이쿠코씨, 롯폰기의 고급 라운지에서 알바
기자가 손님으로서 들어가서 「옛 남자친구에게서 돈을 뺐겼다, 점차로 금액이 늘어났다」라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다.




<여러분의 반응>



유감스럽다, 다만 유감스러웠다. 억측으로 감독이나 프로듀서의 개인공격하는 것밖에 말하지 않았다, 정말로 문춘이야?


성우 이야기는 필요없다


누군가 이쿠짱에게 용돈 줘


결국 다츠키에게 취재했다고 부채질 해 두면서 유료방송인 후반부분이라도 타츠키의 코멘트는 없었다고 한다


타츠키 감독이 침묵을 계속하고 있는 것은, 자신이 관여하지 않는 곳에서 후쿠하라P가 저질러서 상담도 후쿠하라가 하고 있기 때문에  말할 수 없다고 한 것인가


아라이씨 흡연자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