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하마사키 아유미「너는 너대로 있으면 좋겠다」 라는 트윗

나나시노 2017. 9. 24. 09:56
반응형



하마사키 아유미 「너는 너대로 있으면 좋겠다」 라는 트윗






·하마사키는 사막과 같은 장소에서 석양을 응시하는 뒷모습 사진을 올렸다.


·「GM 어디에도 없는 장소에서, 나는 나인채로 서 있어요. 저기 너는, 너대로 있으면 좋겠다. 언제까지라도, 그대로 있으면 좋겠다」라고 중얼댔다.


·이것으로 팬들이 「아유짱은 평소의 아유짱으로 있어줘요」라고 가사와 하마사키를 포개는 목소리나 「아무로 나미에짱의 분까지 열심히 해라」등, 아무로 모습을 메시지에 포개는 목소리도 오르고 있었다.





<여러분의 반응>



그대로의 너로 있어

그대로의 너로

너인채로



>>

이러한 대비하지마ㅋㅋㅋ


>>

천수관음 카즈코라고 말해도 믿는다


아직 충분히 할 수 있는 쪽이 은퇴하고, 이젠 적당히 그만두면 좋은 쪽이 계속 붙는 연예계ㅋ


아니 너는 살빼


아무로와 하마사키는 같은 에이벡스인데, 한번도 공연하지 않고, 서로를 화제에 한 적도 없다.

사이 나쁜 것보다 서로 존재를 완전히 무시하고 있기 때문에구나, 무섭다


옛날은 좋아했다! 옛날은!


>>

TO BE 때 최고



뚱뚱해도 할머니라도 좋아. 하지만 자신이 그것을 바로 정면으로부터 부정하는 것 같은 짓 하기 때문에 비판되는 것이다


Duty 가사:하마사키 아유미


확실히 하나의 시대가 끝나는 것을

나는 이 눈으로 봤어

그리고 다음이 자신의 차례인것도

알고 있다 정말은


댓글 읽고 있으면 SURREAL의 가사를 모르는 사람 많네요

발매되었을 때, 전성기이었는데도


이미지를 가공한 사람이 말하지마라

나는 나인채로 말야, 큰 거짓말이에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