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갓영상◀천재 유튜버「차에 뜨거운 물 넣으면 언제든지 목욕할 수 있네」→버블배스(거품목욕탕)로 차도를 폭주ㅋㅋㅋ

나나시노 2017. 9. 22. 20:26
반응형




▶갓영상◀천재 유튜버「차에 뜨거운 물 넣으면 언제든지 목욕할 수 있네」→버블배스(거품목욕탕)로 차도를 폭주ㅋㅋㅋ



매드 사이언티스트로서 유명한 영국 유튜버, colinfurze씨.


그는 이번 자동차를 「자쿠지 딸린 목욕탕」으로 바꾸기 위해, 그 미친 발상력과 쓸데없이 높은 기술력을 살리고, 새로운 발명에 착수했습니다.



The Spa Car Drivable Hot Tub





<해외의 반응>



천재가 나타난다ㅋㅋㅋ


타이틀 본 순간에 이 녀석이구나라고는 예상되었다ㅋ


먼저 차를 목욕탕으로 한다고 발상이 미쳤다ㅋ


물보라 때문에 앞이 보이지 않는다

「시인성」이란 도대체 뭐야ㅋㅋㅋ


이 녀석 정도 유튜브에서 재미있게 하는 바보는 본적이 없다

정말 팬이지만


머리가 좋은 바보야말로 최강




이쪽 「슈퍼카 BM버블」, 단지 뜨거운 물을 붙이는것만이 아닙니다.


차내의 전기계통에 물이 접촉하지 않도록, 모든 부품이나 틈을 완전 방수 사양으로 변경. 더욱 경량화를 도모하는 것으로, 물의 무게에도 견디어낼 수 있는 차체에 강화하지 않으면 안되었습니다.


또, 뜨거운 물이 식지 않도록 엔진에 직결한 코일이 물을 가열하는 연구도 달았습니다.


「음주운전은 안 되지만 목욕하면서 요리운전이 안 된다고는 들은 적 없다」라고 수수께끼 이론을 발동시키는 콜린씨. 보닛에 단 그물로 BBQ도 즐기고 있습니다.






<해외의 반응>



이것으로 Uber의 택시 서비스 시작하자ㅋ


버블배스로 폭하는 차가 있으면 확실하게 웃는다ㅋ

핸들 쥐고 있는 이쪽이 위험해ㅋㅋㅋ


광인ㅋㅋㅋ


이런 차로 공도 달려도 된다고 영국 법이 이상해요


↑슈퍼카 금지라는 법이 없다


아마 차내공간에는 680리터의 물이 들어가있다

즉 여분으로 680kg의 무게를 견디어내고 있는 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