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비보】 AKB48 미네기시 미나미 「운영이 내가 그만두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

나나시노 2018. 6. 2. 22:02
반응형




【비보AKB48 미네기시 미나미 「운영이 내가 그만두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





AKB48 미네기시 미나미(25)가 AKB48 그룹에 관한 새로운 일이 어오지 않는다라고 하는 현상을 「나는 AKB에 필요로 되지 않는다」라고 한탄했다.


5월31일 방송된 일본TV계 『다운타운DX』에서 밝혔다. AKB48에서 사이가 좋은 카시와기 유키에게서의 “클레임”을 소개된 미네기시. 「최근 만날 때마다 AKB의 푸념만」, 「나는 AKB에 필요로 되지 않는다」 「모두 빨리 그만두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미네기시가 폭로한 것을 밝혔다.


이것을 받아서 미네기시는, 자신이 AKB48 그룹 최후의 1기생이기 때문 「열심히 하려고 생각하고 있다」라는 생각이 있지만, AKB48 그룹이 「새로운 AKB를 보여주고 싶으므로, AKB에 관한 일이 거의 들어오지 않아요」라고, 운영 방침이 바뀐 것을 진술했다.


악수회에 주력하려고 생각하고 있지만, 악수회는 「1시간에 20명정도」 온다고 밝힌 미네기시.


「최신 싱글, 처음으로 나의 목소리가 들어 있지 않은 CD가 발매되었어요」라고 해서 「이것은 이미, 그만둬라고 하는 운영의…」이라고 한탄함...


그 미네기시는, 6월16일에 나고야에서 개최될 『AKB48 53rd 싱글 세계 선발 총선거』에 입후보. 30일에 발표된 순위 속보로, 120위 안에 들어가지 않아서 권외이었다.




<여러분의 반응>



대부분의 오타쿠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


운영만이 아니지만...


올해 단상 스피치로 졸업을 발표해도 돼


생각만하지 말고 말하세요


단 그만둔다고는 말하지 않는


오히려 그만둬라고 생각하지 않은 놈을 말해주세요


이젠 충분히 아이돌 했잖아

지금이라면 졸업 축하합니다라고 축복을 받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