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일본】원피스 네타바레 사이트 주인이 체포되어서, 아무도 원피스 878화를 갱신하지 않는 모양ㅋㅋㅋ

나나시노 2017. 9. 14. 17:02
반응형




【일본】원피스 네타바레 사이트 주인이 체포되어서, 아무도 원피스 878화를 갱신하지 않는 모양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인기만화 「ONE PIECE」 (원피스)등의 이미지를 발매일전에 웹 사이트에 공개했다고 해서, 쿠마모토현 경찰서 등은 9월6일까지, 소위 「네타」사이트 「최신 점네타바레(재료들켜) 완피스 네타바레 속보」를 운영하는 남녀 5명을 저작권법위반의 의혹으로 체포했다. 3억엔이상의 광고 수입을 얻고 있었다고 보고 있다. 


네타 사이트는, 만화 내용을, 상세한 문장이나 이미지 설명하는 사이트. 출판사는 네타 사이트를 문제시 하고, 2014년경부터, 사이트 폐쇄를 호소하거나, 법적 조치를 행하고 있다.



↑이 기사가 나오고나서, 원피스 네타바레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877화까지는 갱신했었지만, 이번 878화는 갱신하지 않았다.



그러나 찾아보니까 하나 이미지를 첨부한 사이트를 발견


↑한국어라면 괜찮은가?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