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장애인을 억지로 출연 시켜서 감동을 팔아 먹는 자선 프로그램에 대해 NHK가 올해도 대항한다ㅋㅋㅋ

나나시노 2017. 8. 28. 09:01
반응형

장애인을 억지로 출연 시켜서 감동을 팔아 먹는 자선 프로그램에 대해 NHK가 올해도 대항한다ㅋㅋㅋ




비장애인「맞았다

비장애인「야구를 할 수 있기 쉬웠네요

장애인「맞은 것은 좋지만 별로 한 느낌이 나지 않았다

장애인「(파와프로) 게임이라도 좋았다




어떻게 하드라도 감동을 서로 나누어 가지고 싶다

 ↓

감동을 서로 나누어 가질 수 없었습니다

 ↓

장애인이 열심히 하는 것을 보고 재미있습니까?





9월1일에 재방송됩니다



 방송일:8월27일(일)밤 7:00


재방송:9월1일(금)0:00(목요일 심야)


고백!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꿈을 가르쳐 주세요」라고 물어본 결과, 비장애자와 장애인으로 의외인 차이가 있는 것이 발각! 도대체 왜인가, 그 이유를 몰래 살피면 다양한 배리어가 있는 것이 부조!? 이번은 「장애인의 꿈」을 전력으로 응원하면서, 꿈을 실현되는 사회의 본연의 자세를 생방송으로 보내드립니다. 당일 오후 5시부터, 트위터&메일을 모집. 꼭, 여러분의 꿈도 가르쳐 주세요!





Q 장애자의 감동적인 프로그램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장애인 대부분이 그런 프로그램을 좋아 하지 않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