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택배 초밥으로부터 바퀴벌레 알이 나온 것이지만 ···」

나나시노 2017. 8. 13. 13:55
반응형




「택배 초밥으로부터 바퀴벌레 알이 나온 것이지만 ···」





해외포럼 NeoGAF에 있는 shocking한 투고가 되었습니다.


글타래주 AKingNamedPaul씨에 의하면, 「택배 스시 안에서 바퀴벌레의 알이 나왔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불결한 빌린 물질이 발견된다라고 하는 절망적인 사태에 댓글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먼저 위화감을 느낀 것은, 플라스틱 용기에 큰 구멍이 알아차렸을 때이었다. 하지만, 내가 어딘가에 부딪쳤을것일 것이다라고 생각하고, 그다지 신경을 안 썼다


그렇게 이야기하는 것은, 미국 뉴욕주 롱·아일랜드에 있는 스시점 「ICHIBAN SUSHI 가장 스시」로 택배를 부탁한 AKingNamedPaul씨.


스시와 된장국 세트를 주문한 것입니다만, 먹기 시작해서 곧 위화감을 기억합니다.


「입에 넣은 순간일지 이상한 맛이 난 것이다. 하지만 일본음식에는 익숙하지 않고, 처음에는 내가 잘 모르는 조미료가 사용되고 있는 정도로 생각한 것이지만.



그후에 찾아버렸다.



생강 위에 있는 바퀴벌레의 알을...





「바로 스시점에 전화했지만, 나온 상대는 영어를 못해서. 내가 말하는 것은 전혀 이해하지 않았다. 불쾌해서 분노를 느끼고 있어요」


AKingNamedPaul씨는 짧은 투고로 감정을 노골적으로 말했다.


어떤 유저「바퀴벌레의 알따위 본 적이 있는건가」라고 적으면, AKingNamedPaul씨는「나는 빈곤층이 사는 지역에서 자랐기 때문에, 잘 알고 있는 것이어요」라고 회신.


여기에는 많은 댓글이 몰려오고 있어, 여러가지 의견이 어지럽게 날고 있습니다.



<해외의 반응>



위산이 알도 녹여버리기 때문에 걱정마세요ㅋ


스시를 택배로 부탁하는 것이 잘못함ㅋㅋㅋ


고맙다, 점심은 스시를 먹으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만두기로 했어!


오늘의 교훈:일본이외로 스시는 먹지 마라, 특히 택배는 안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