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위험】 한국 군함정, 자위대기에 화기관제 레이더 조사! 한국 '추적목적이 아니다. 일본이 오해한 것'

나나시노 2018. 12. 21. 23:49
반응형




【위험】 한국 군함정, 자위대기에 화기관제 레이더 조사! 한국 '추적목적이 아니다. 일본이 오해한 것'





<기사에 의하면>



·방위성은 해상자위대 P1초계기가 20일 오후 3시경에 이시카와현·노토반도 앞바다에서 경계 감시 활동중, 한국 해군 구축함으로부터 사격 조준을 맞추는 화기관제 레이더를 조사된 것을 밝혔다


·이와야 방위 각료는, 방위성에서 기자단에 대하여, '만일의 사태를 초래하기 쉬운 지극히 위험한 행위다'라고 말하고, 한국측에 항의하는 동시에 재발 방지를 요구했다


·방위성 간부들 '한국군과 사이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일어난 것은 들은 적이 없다'라고 말해, 지극히 이례적인 사태라고 한다




<기사에 의하면>



·한국 함정이 20일, 노토반도 앞바다해상에서 사격할 때에 사용하는 화기관제 레이더를 해상자위대 P1초계기에 조사했다


·한국 국방부는 21일, 기자단에 대하려 '우리군은 정상적인 작전활동중이었다. 작전활동의 즈음에 레이더를 운용했지만, 일본 해상초계기를 추적할 목적으로 운용한 사실이 없다'라고, 일본측의 오해라고 밝혔다




<여러분의 반응>



러시아나 중국 상대라면, 절대로 하지 않아요


이런 짓해서 가장 곤란하는 것은 본인들이라고 생각하지만, 군내부에 있는 과격파가 저질렀을까?


과연 북한과 동일한 민족


항의가 아니라 명확한 공격 의사 표명이기 때문에 격추해라


정말로 오해이었다면 곧 사죄를 해야 한다

왜 입을 다물었어요?ㅋㅋㅋ


한국 미디어는, 동성 관계자의 이야기로서, 레이더 사용은 현장해역에서 조난한 북한 선박 수색을 위해서다고 보도했다. 

조난한 배를 찾기 위해서, 화기관제용 레이더로 상공을 날고 있는 자위대 항공기를 우연히 잡은 것이네요


북한 배는 하늘 나는 거예요! 대단해요!


韓国の艦船がレーダー照射 日本海で自衛隊機に(18/12/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