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오토타케 히로타다의 전부인이, 오토타케씨와 애인을 제소!

나나시노 2017. 8. 8. 18:55
반응형



오토타케 히로타다의 전부인이, 오토타케씨와 애인을 제소!





<기사에 의하면>



·작년에 5명의 애인과 불륜이 표면화 된 오토타케 히로타다씨이지만, 이혼한 전부 히토미씨가, 이번 그와 그 불륜상대를 제소했다.


·소장이 제출된 것은 8월4일. 소장은 2통 있어, 하나는 정신적 손해 배상 등을 오토타케씨에게 요구하는 내용, 또 하나는 부정행위 손해 배상을 오토타케씨 불륜상대에게 요구하는 것.


·방아쇠가 된 것은, 작년 11월27일 『와이도나쇼』에, 오토타케씨가 VTR출연한 것.


·오토타케씨는, 불륜발각부터 이혼에 이르기까지 경위에 대해서 「글쎄 내가 해 버린 것 자체는, 부인은 쭉옛부터 알고 있었던 것이므로」 「떨어지는 쪽이 어린이들 때문에 말야 말하는 것이, 역시 컸던 것인가……」라고 발언. 이 발언에 히토미씨는 깊게 상처를 입혔고 한다


·히토미씨 지인여성 「이혼할 때, 두사람은 그 경위에 대해서는 일체 타언하지 않는 규정을 하고 있었다. 게다가, 이혼 이유가 결정적으로 틀린다. 그것은 모럴 허래스먼트(정신적 폭력이나 학대)라고하는 지독한 태도이었다.


·관계자에 의하면 「나를 돌봐 주지 않으면, 장애인학대 방지법으로 호소한다」라는 발언이 있었다고 한다



乙武洋匡 感動的な始球式のシーン Hirotada Ototake


乙武洋匡氏の不倫写真 【大量流出!】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