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현역 그라비아 아이돌의 너무 위험한 어둠 비즈니스를 순간 촬영!

나나시노 2017. 8. 4. 10:30
반응형




현역 그라비아 아이돌의 너무 위험한 어둠 비즈니스를 순간 촬영!






<모델의 ○○가 50만엔> <아이돌의 △△가 100만엔>…… 이러한 여성유명인의 「소문」은 예능관계자의 사이에 항상 속삭여져 왔다. 단지, 어디까지나 「소문」의 영역인지, 지금까지 표면화 되는 케이스는 없었다.


그러나, 이것들은 정말이었다. 살며시 촬영되어 그 동영상을 바탕으로 고액의 돈을 지불하게 하는 「미인계사건」까지 일어나 있는 것이다.


현역의 인기 그라비아 아이돌을 사용한 전대미문의 미인계사건. 8월4일 발매인 FRIDAY최신호에서는 「A와의 대금」이나 「C에 지불한 금액」등을 적나라에 터놓은, B씨에 직격 취재의 모양도 게재하고 있다.





<여러분의 반응>



가난 학생이 살고 있는 방이구나


아무도 손해 보고 있지 않기 때문에 좋지


AKB48계인가?


타카하시 쇼코도 이런 일 있었어요


오구라 유카?




프라이데이가 정말로 위험한 장소에 돌입할 수 있을 리가 없다


하라 미키에?




아이돌이 본업을 하고 있는 것 뿐이지요


3명 모두 무명이면 나의 등 근육이 귀신의 얼굴이 되기 때문에 각오해라




↑하나야마 카오루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