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일본 성년 코믹 전송 사이트가 "미국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만화 장르"를 발표ㅋㅋㅋ

나나시노 2020. 4. 7. 22:59
반응형

 

 

 

일본 성년 코믹 전송 사이트가 "미국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만화 장르"를 발표ㅋㅋㅋ

 

 

 

 

FAKKU Games on Twitter

“The @FAKKU 2019 Year in Review! 👏👏 Check out the most popular tags in the USA! What's the most popular where you live? 🤔”

twitter.com

 

 

 

일본 성년 코믹을 세계를 향해서 전송하는 사이트 FAKKU는 6일, 2019년에 미국에서 가장 검색된 만화 장르를 조사. 미국인들이 결과를 보고 놀라고 있습니다.

 

 

 

 

 

동사는 요전에,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대책지원으로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무료개방을 실시. 15만페이지이상의 무수정 성년 코믹 무료개방을 실현하니, 신사숙녀가 쇄도해 사이트가 크래쉬하는 사태도 일어났습니다.

 

 


유럽판도 소개하자

 

 

 

 

 

 

 

<해외 반응>

 

 

 

 

Futanari 투성이ㅋㅋㅋ


【비보】 미국은 양성 대국이었던 것이 밝혀졌습니다


캘리포니아주만 NTRㅋㅋㅋ
따끈따끈한 날씨라고 해도 NTR은 안돼요ㅋ



NTR과 불륜 차이를 모르는 나는 아직 경증환자라고 생각한다


NTR은 좋아요!


↑이쪽입니다

 

 

완전히 범죄행위



유럽도 거의 비슷해ㅋㅋㅋ


> 페로 제도 "할렘"
고도에서 혼자 쓸쓸하구나



이 지역도 후타나리



그만ㅋㅋㅋ


후타나리반도 힘이 없는 상태ㅋㅋㅋ 이 댓글은 평가받아야함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