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방송 사고】 노 아베 시위 라이브에서 일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대글을 남긴 결과

나나시노 2019. 8. 16. 20:33
반응형

 

 

 

【방송 사고】 노 아베 시위 라이브에서 일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대글을 남긴 결과

 

 

 

[생방송] 광화문815촛불문화제 생방송. LIVE.

 

 

결코 철거는 하지 않는 자세

 

 

 

 

<일본의 반응>

 

 

 

YAMAHA는ㅋ
또라이냐 한국인은



요전에 스포츠 선수가 슈즈 로고를 테이프로 숨긴 사람이 있었던 것 생각났다
숨기면 좋다라는 것
한국인적으로는 그래서 되냐?ㅋ

 


로고 숨기면 일본제품이 아니게 됨?ㅋㅋㅋ
드럼이외도 있을 것이다
중계 찍고 있는 카메라 등

 


엥? 이게 불매?ㅋㅋㅋㅋ
메이커명을 테이프로 숨기면 되니?ㅋㅋㅋ

 


왜 두드러지는 색으로 숨기냐
CANON 로고도 그렇지만
하다 못해 동일색으로 숨기면 좋은데

 


1:49:14∼
키보드에 주목



위에서부터


아마  KORG (일본)


아마  NOVATION (영국)


ROLAND GAIA (일본)


2/3 일본제

아무도 알아차리지 못했음ㅋㅋㅋ

 

 

 

정말로 너희들이 우수해요, 웃음의 센스는
세계 1위ㅋㅋㅋㅋㅋ

 


로고 숨긴 테이프도 일본제라면 최고인데ㅋㅋㅋ



알아차린 시점으로 때려 부숴야지

 


>>
락 연출이다

 


>>
시위 라이브가 고조되었을 것입니다ㅋ

 


일관성도 논리성도 없는 녀석들에게 장래성도 없다ㅋ

 


한국의 불매운동=로고를 숨김ㅋㅋㅋㅋ



세계에서 자국이나 자국국민이 최고다고 스스로 말하는 생물을 조선인이외로 본 적이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