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알라딘 레드카펫에서 여아가 윌스미스에 "마법을 어디에 숨겼니?"라고 질문한 결과ㅋㅋㅋ

나나시노 2019. 6. 5. 08:58
반응형

 

 

 

알라딘 레드카펫에서 여아가 윌스미스에 "마법을 어디에 숨겼니?"라고 질문한 결과ㅋㅋㅋ

 

 

 

월트 디즈니 영화 『알라딘』에서 마인 지니역을 CG로 연기한 윌스미스가 레드카펫에서 재미있는 대응을 했다고 화제

 


4세 쌍동이 여아가 LA에서 열린 프리미어 상영회에 갔을 때에 레드카펫에 서 있었던 지니역 윌스미스를 찾아서 "마법을 어디에 숨겼니?"라고 진지하게 물었다고 한다.
윌스미스는 그런 질문에 대하여 '많은 사람 앞에서 마법을 보여줄 수 없어요'라고 친절하게 대답했다. 모두가 무서워하는 우려가 있고, 또 내가 요정이다라고 하는 것을 이야기해서는 안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소녀들은 다음은 "친구는 어디에 있니?"라고 물었다. 그러면 윌스미스는 부모 승낙을 얻어, 어린이들을 레드카펫 안에 넣고, 쟈스민 공주(나오미 스콧)이 있는 쪽에 안내했다.

어머니는 이 교환을 공개하고, 친절한 스타를 칭찬했다 '윌스미스는 정말로 멋지다!'고 했다.

또 동영상은 어머니가 촬영한 동영상과 레드카펫 관계자가 촬영한 내부 동영상도 공개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