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신칸센에 권총을 가진 남자가 있다라는 통보...그러나 그 정체는...

나나시노 2018. 10. 22. 21:54
반응형




신칸센에 권총을 가진 남자가 있다라는 통보...그러나 그 정체는...





10월22일에 도카이도 신칸센 히로시마출발 도쿄행 노조미 114호에서, 승무원에게서 「권총을 가진 사람이 있다고 들었다」라고 110번 통보가 있었다. 나고야역에 정차했을 때에 아이치경찰서가 권총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 남성승객을 청취한 결과, 일 때문에 이동하고 있었던 오사카경찰서의 경찰관이었다. 사복으로 권총을 휴대하고 있었다.


담당자는 「경찰관은 사복으로 규칙에 따라서 권총을 휴대하고 있었다. 목격한 승객은 만약을 위해서 연락한 것 같아. 경찰관이 통보되는 사안은 들은 적이 없다」라고 놀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