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비보】 킹콩 카지와라 유타, 유튜버 시바타에게 완전패배ㅋㅋㅋ

나나시노 2018. 10. 6. 21:51
반응형




【비보】 킹콩 카지와라 유타, 유튜버 시바타에게 완전패배ㅋㅋㅋ



<경위>


킹콩 카지와라(카지삿크), 「시바타를 구하고 싶다」라고 하는 동영상을 올린다 (「∼을 구하고 싶다」는 시바타가 항상 하는 네타)


↓ 

시바타 「그것 저변 Youtuber가 항상 한 네타에요」라고 부채질 한다


↓ 

카지삿크씨, 요시모토가 시켰다고 변명! 동영상을 삭제한다



>> 23 

시바타 「카지와라 유튜버라니, 시시하다

카지와라 「시바타를 구하고 싶다」 (∼을 구하고 싶다라고 하는 시바타의 항례 네타 시리즈를 표절한다

시바타 「사람의 네타를 흉내한다든가 저변 유튜버 수준이구나ㅋ

카지와라 「동영상삭제! 요시모토가 시바타와 관계되지 마라라고 말했다」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