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혼다 츠바사씨가 유튜브에서 게임 실황을 시작한 “진실의 이유”가 발각! 진짜 천사이었다...

나나시노 2018. 10. 6. 12:35
반응형




혼다 츠바사씨가 유튜브에서 게임 실황을 시작한 “진실의 이유”가 발각! 진짜 천사이었다...





오래간만의 혼다씨입니다만, 파리컬렉션 가셨어요?


혼다 츠바사

「loewe라고 말하는 브랜드에 초대받아서 파리에. 아나·윈터가 그냥 앉아 있는 것 말야! 사적인 시간은 런던에서는 헌옷집에 가거나 쭉 비틀즈를 듣고 있었어요!



다음은 역시! YOU TUBER 데뷔!! 호러 액션 게임 실황중계를 실시해서, 그 시청자수가 세계 1위를 기록!


혼다 츠바사

「시작하는 것에 즈음하여 PS4와 닌텐도 스위치를 자기 돈으로 구입하고, 나의 시간으로 하고 있어서, 광고는 안들어 있어서 돈은 일체 받지 않습니다.

그 실황이 끝난후는 한동안 손이 흔들리고 있어서 잘 수 없었습니다.

목표가 있어서, 원래 게임을 좋아하다고 하는 것이 있었던 것입니다만, 최근 가정용 게임기 매출이 침체하고 있어서, 나는 초등학생 때부터 가정용 게임기를 놀아서 자랐으므로, 그 장점을 전해주실 수 있으면...라고 하는 목적이 있습니다. 자라지 않으면 새로운 게임이 나오지 않아요!!

흥미를 가져주시는 계기의 동영상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전송 페이스는 특히 정하지 않았지만,,내일 할까요?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