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만능】 샤프 『플라즈마 클러스터』에 애완동물 피부병을 억제하는 효과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9. 21. 10:14
반응형




【만능】 샤프 『플라즈마 클러스터』에 애완동물 피부병을 억제하는 효과ㅋㅋㅋㅋㅋㅋ





샤프는 20일, 유해물질이나 냄새를 제거하는 독자기술 「플라즈마 클러스터」에, 애완동물 피부병 원인이 되는 세균이나 곰팡이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것을 실증했다고 발표했다. 장래적으로는 주력하는 애완동물대상 사업으로, 가전제품 이외, 의료 기관 등 BtoB에 도입을 목표로 한다.


동사는 인터넷을 활용한 고양이용 화장실을 판매하는등, 애완동물에 적합한 비즈니스에 주력하고 있다. 앞으로는 제품이나 동물을 채용한 실험으로 실시하는 계획으로, 제품개발이나 애완동물에 적합한 신규사업에 활용을 서두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