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비보】 토리코 작자 시마부쿠로 미츠토시(島袋光年)씨, 중학교 졸업앨범을 슬림클럽 마에다 켄이 공개ㅋㅋㅋ

나나시노 2018. 9. 17. 00:35
반응형




【비보】 토리코 작자 시마부쿠로 미츠토시(島袋光年)씨, 중학교 졸업앨범을 슬림클럽 마에다 켄이 공개ㅋㅋㅋ



중학교 앨범 보고 있으면, 재미있는 2샷이 나왔다😆 1명은 개그맨으로, 1명은 만화가 길로😂 만화가쪽이 대차로 팔리고 있지만😆🎊 미츠토시는 중학교 때부터 「나는 반드시 점프에서 연재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중학교 때 「이상한 것 하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2명 다 꿈이 이루어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