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팬이 여성 목숨을 구하는 영웅적 활약!!

나나시노 2018. 9. 13. 17:34
반응형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팬이 여성 목숨을 구하는 영웅적 활약!!



미국 음악가 Blaine Hodge씨(27)가 영웅적 활약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열렬한 팬으로, 「애니메이션에 인생을 구제되었다」라고 공언한 그가, 목숨을 걸고 여성을 구했다고 해서 주목을 모으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스타벅스에서 이번달 9일, 칼을 가진 남자가 여성을 습격했다.


거기에 우연히 있었던 음악가 Blaine Hodge씨. 현장에 있었던 많은 손들님은 칼을 가지는 범인이 무서워서 쏜살같이 밖으로 도망쳤지만, Hodge씨만은 도망치지 않았다.


그는 무장한 범인에게 덤벼들고, 칼로 상처를 입으면서도 여성을 두둔했다. 


그런 영웅적 활약을 보여준 Hodge씨이지만, 그는 ”최고의 히어로”를 목표로 해서 성장하는 애니메이션 작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 엄청난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올마이트”티셔츠를 입은 히어로


'My Hero Academia' Fan Goes Viral After Saving Stranger From Stabbing


뉴스 프로그램에서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티셔츠를 입은 Hodge씨. 또 그 노래에는 『Otaku』가 있어, 트위터 프로필에는 「애니메이션이 나의 인생을 구했다」라고 적혀 있다.


그리고 그가 이번달 발매하는 앨범은 『The Mind of a Hero(영웅의 마음)』이다.


Hodge씨는 손에 대부상을 입어 수술지만, 진짜 영웅을 위해서, 애니메이션 팬들은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다. 그의 수술비용을 제공하는 명목으로 시작된 모금은 현재 2만달러이상을 모으고 있다.


범인은 체포되어, 여성도 부상을 졌지만 목숨에 별이상은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