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비보】 리얼 그래플러 바키에 출장 예정이었던 합기도가, 보호된다

나나시노 2018. 9. 2. 22:05
반응형




【비보】 리얼 그래플러 바키에 출장 예정이었던 합기도가, 보호된다





9월17일 간류지마, 주목의 전일본무술선수권. 이 16명 토너먼트에 신청한 합기도 YUSUKE 선수에게서, 출장 사퇴 신청이 있었다.

 

본인은 의욕만만이었지만, 소속하는 합기도 도장 상층부에서 타류시합 금지 통달이 있어, 강행하면 제명 처분이 될 수도 있다고 한다.


역시 달인은 보호되는구나




<여러분의 반응>



합기도는 가짜라고 증명되었네요


보통 사람이라면 제명되어도 출장해요...


대본대로


달인 「나는 나가고 싶은데, 협회가 허락 안 해줘요-ㅋㅋㅋ


대타는 인도 왕족 무술


대타ㅋㅋㅋ 진짜 이 녀석 강하니?ㅋ


>>

이것은 강한 캐릭터


>>

이 녀석은 리저버인가? 아이돌 덕후인 것 같은 얼굴이지만...


>>

1회전부터 바로 공수도 왕자와 싸우는데, 죽음을 당하겠다 이 녀석


>> 27 

인도 왕족 무술을 우습게 보지

공수도보다 3000년 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