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다운타운 하마다 마사토시씨가 연간에 사람 머리를 때리는 회수가 판명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8. 22. 21:40
반응형




다운타운 하마다 마사토시씨가 연간에 사람 머리를 때리는 회수가 판명ㅋㅋㅋㅋㅋㅋ





마이니치방송 「ごぶごぶ」에서, 다운타운 하마다 마사토시씨가 연간에 사람 머리를 때리는 회수가 밝혀졌다


나이츠의 하나와 노부유키(塙亘之)씨에 의하면, 일주일에 35발, 연간으로 하면 2000발 가까이 때리는 계산이 되었다


하마다씨가 폭력 노인이 되지 않도록 「스탭에게 부탁하고, 상냥하게 될 수 있는 스팟에 가자」라고, 프로그램 테마를 제안했다



BoA 2001.05.28 토크 + ID Peace Bダウンタウン 松本人志 浜田雅功 ナインティナイン 岡村 矢部 ピース 雨上がり ロンドンブーツ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