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젠장】 니혼대학 치어리딩부 파워하라 문제, 대학교측은 아메리칸 풋볼 문제후도 「관계없다」

나나시노 2018. 8. 9. 19:30
반응형




【젠장】 니혼대학 치어리딩부 파워하라 문제, 대학교측은 아메리칸 풋볼 문제후도 「관계없다」



 


<기사에 의하면>



·니혼대학 응원 리더부(경기 치어리딩) 여학생이, 감독에게서 괴롭힘을 받았다고 일부로 보고된 것을 받고, 여학생 대리인변호사가 9일, 보도 각회사에 문서로, 기사 내용을 인정하고 부원과 가족 성명을 발표했다.


·사회문제가 된 아메리칸 풋볼부 악질 태클 문제가 크게 보고된 후 일본대학 대응에도 언급이 있어 「본학 아메리칸 풋볼부에 관한 보도후, 학부는 학생에 대하여, 『학교는 학생 여러분을 반드시 지킵니다라고 하는 문장이 쓰여져 있는 문서를 냈습니다. 이 문서를 읽었을 때, 나는 한 번 더 학부에 도움을 요구하려고 생각하고, 가족을 통해서 문의를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문서는 아메리칸 풋볼의 건이므로, ○○(나의 이름)와 상관없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한순간 기대해버렸습니다만, 역시 안 된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대학교측 대응에 실망한 것을 밝혔습니다.


日本大学 DIPPERS 競技Div1 関東チアリーディング選手権20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