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위험】 복싱 야마네 아키라 회장 「폭력단·모리타조 회장에게 3일이내에 은퇴하지 않으면 과거를 폭로한다고 위협당했다」

나나시노 2018. 8. 3. 10:42
반응형




【위험】 복싱 야마네 아키라 회장 「폭력단·모리타 회장에게 3일이내에 은퇴하지 않으면 과거를 폭로한다고 위협당했다



8월3일에 방송된 『슷키리(일본TV계)』에 일본 복싱연맹 야마네 아키라 회장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당초 출연 시간은 9시20분경이었지만, 그 예정 시간이 되어도 야마네 회장은 약속한 장소에 나타나지 않았다. 그 후, 야마네 회장과 약속한 장소와 다른 장소에서 만나고, 10시반까지는 생중계를 한다고 약속했다.


그 후 9시40분좀 지나서 야마네 회장이 나타나 생중계가 시작되었다.


그룹 독점 판매에 대해서 물어보면, 「그러한 일을 강제한 적이 없다」라고 반론. 그러나 납부처가 야마네 회장 친족으로 되어 있다.


야마네 회장이 「일본연맹에서 회사를 만드는 것을 제안했지만, 각하되었기 때문 당분간 손자 계좌를 사용했었다」라고 설명했다.


글로브 설명이 끝나면 야마네 회장이 「인터넷으로 사건으로 하려고 합니다, "사와타니"라고 하는 인물 알고 있습니까? 전과자에요」라고 발언했다. 이 발언이 위험하다고 생각한 것일지 스탭이 「다음 갑시다」라고 조성금 이야기에 의향 시켰다.










·조성금 분배에 대해서


나리마츠 선수 조성금 분배 문제에 대해서, 야마네 회장은 「나리마츠 선수의 얌전한 얼굴에 속았다」라고 이야기 했다. 나리마츠 선수는 당초는 분배에 찬성했었다고 주장.




·문제에 대해서 진퇴는 생각하지 않고, 부족한 점도 없다


카토 코지가 이번 문제로 진퇴에 대해서 질문하면 「진퇴는 생각하지 않는다. 아무런 부족한 점은 없다」라고 이야기 했다. 게다가 「왜 TV 생출연을 정했는가라고 하면 이유가 있습니다. 그저께, 전폭력단 모리타 조장에게서 나의 지인을 불러서 『이야기는 야마네에게 말해두어라, 3일이내에 은퇴하지 않으면 야마네의 과거를 폭로하겠다!라고 하는 협박을 받았습니다」라고 출연 이유를 이야기 했다. 프로그램은 거기서 끝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