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한국 「PUBG 헬멧에 욱일기가 있다!」 개발 회사가 사죄, 아이템 회수 및 게임내 통화를 배포

나나시노 2018. 7. 17. 20:25
반응형



한국 「PUBG 헬멧에 욱일기가 있다!」 개발 회사가 사죄, 아이템 회수 및 게임내 통화를 배포





<기사에 의하면>



·한국 스마트폰대상 게임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MOBILE(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일본 욱일기를 상기시키는 디자인의 아이템을 판매하고, 회수하는 소동


·14일에 판매한 아이템 「비행사 마스크」에 욱일기 디자인이 그려져 있다고 인터넷으로 지적되었다


·개발 회사는 「가장 신경을 쓰는 부분으로 가장 해서는 안되는 실수를 범했다」라고 전면사죄하고, 아이템 환불을 한 뒤에서, 사용자 전원에게 게임내 통화를 배포한다



문제가 된 아이템


아이템 원형이라고 생각되는 마스크




<여러분의 반응>



모바일판은 한국기업과 중국기업이 공동 개발인 듯한데도 욱일기 채용이 통했다고.

결국 이데올로기가 없는 사람에 있어서는 욱일기에 대하여 문제의식이 없는 것일까


웃었다ㅋㅋㅋ


>사용자 전원에게 게임내 통화를 배포한다

따져서 좋았다고 생각할 때까지가 상정내


운영도 한국도 일부러 과장하게 사죄해서 얼마나 일본이 나쁜지를 강조하고 싶은 것이다


한국 회사인가?

그렇게 생각하니 일장기에 불만하는 것은 일부일지도 모른다

일본 네토우요인 것 같이


바보 같은 놈이다

미운 욱일 마크를 붙인 축생 일본인을 오버킬 해서 성대하게 부채질 할 수 있는 기회인데도

그런 기회를 없앤다니...


PUBG 만드는 한국인은 욱일기에게 관심도 없는데

이 아이템을 찾은 욱일기 알레르기 한국인이 떠든 것인지요?


자국국민이라도 인식 통일을 할 수 없는

세계에 어필하지마ㅋㅋㅋ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 Mobile Gameplay Trailer | PUB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