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형이 집행된 옴진리교 아사하라 쇼코. 이제와서 새로운 살해 사건 발각···전 옴간부 조유 후미히코씨도 인정한다

나나시노 2018. 7. 11. 16:57
반응형




사형이 집행된 옴진리교 아사하라 쇼코. 이제와서 새로운 살해 사건 발각···전 옴간부 조유 후미히코씨도 인정한다



 


<기사에 의하면>



·아사하라 쇼코들 7명에게 사형이 집행되나, 결말이 나지 않는 옴의 “죄”는 아직 있었다.


·아사하라 간부에 의한 여성신자 살해 사건은, 전간부·조유 후미히로씨도 그자리에 앉은 채로, 오늘까지 입을 다물어 왔다.


·니이미 토모미츠 사형수 증언에 의하면, 피해자는 당시 27세 여성신자 Y씨. 금전 트러블로 아사하라 방에 호출되어 「【포아】」되었다. 자신과 나카가와가 수족을 눌러 아사하라가 직접 "포아"했다. 방에는 무라이 히데오, 여성간부, 조유씨도 있었다……이라고 하는 내용


·조유씨는 여성신자살해 현장 자리에 있었다고 인정하고, “니이미가 붙잡고, 나카가와가 주사기를 이용해서 살해했다”라고, 니이미 증언과 또 다른 설명을 했다.


·「나카가와는 그녀의 왼 팔에 주사를 놓았다. 한동안 뒤, 나카가와는 Y의 가슴에 귀를 대고, “심장이 멈추었다”라고 말했다. 아사하라는 그동안, 소파에 쭉 앉아 있었다」 지금까지 공포와 불안으로 말할 수 없었다고 한다.


·죄는 무겁지만, 시효에 의해 사건화할 일은 없다.


オウム・7人死刑執行 上祐氏が会見 ノーカット(18/07/06)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