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월드컵> 화제가 된 파울을 받은 축구 선수를 흉내내는 「네이마르 챌린지」가 세계적으로 유행ㅋㅋㅋ

나나시노 2018. 7. 9. 12:07
반응형




<월드컵> 화제가 된 파울을 받은 축구 선수를 흉내내는 「네이마르 챌린지」가 세계적으로 유행ㅋㅋㅋ



2018 FIFA월드컵 러시아에서 첫도입된 VAR이나, 피치 옆에 무수하게 배치된 카메라에 의해, 반칙된 모습을 해서 심판을 속이는 「시뮬레이션」등을 엄격하게 판정합니다. 「시뮬레이션」은, 심판 및 관객을 속이는 행위다고 해서 여러가지 문제가 되는 행위입니다만, 시합중에 실행하는 악질적인 태클로 부상는 선수도 있고, 그러한 태클 등으로부터 자기 몸을 지키기 위해서 과장하게 파울을 받은 척을 하는 선수가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월드컵이라고 하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무대에서 과도한 시뮬레이션을 보여주는 브라질 대표 네이마르선수. 그의 모습은 전세계 TV로 보게 되고, 네이마르 선수의 시뮬레이션을 흉내내는 「네이마르 챌린지」가 세계적으로 유행되는 예상외인 사태가 되고 있습니다.




「네이마르 챌린지」는, 브라질 대표 네이마르 선수가 시합중에 보여준 시뮬레이션을 전세계가 목격한 곳에서 시작됩니다. 예를 들면 브라질 VS 멕시코 시합에서는, 플레이와 직접 관계가 없는 장면에서 이하와 같은 시뮬레이션을 해 화제를 모아버렸습니다.



그 결과, 소년 축구 클럽 등에서 「네이마르!」의 구호 하나로 과장하게 무너져서 아파하는 연습도 시작되었습니다.


Practicing "The Neymar"



Twitter등 SNS상에서는 「#NeymarChallenge」라고 하는 해시 태그로 네이마르 선수의 시뮬레이션을 흉내내는 행위가 유행합니다.









デジモンアドベンチャーのOPでネイマールを転がしてみた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