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러시아 월드컵】 벨기에 대표·미키 바추아이 선수, 터무니없는 플레이ㅋㅋㅋ

나나시노 2018. 6. 29. 11:09
반응형




【러시아 월드컵】 벨기에 대표·미키 바추아이 선수, 터무니없는 플레이ㅋㅋㅋ



ベルギー、香川の同僚FWが“珍セレブレーション”で話題 「新しいものを生み出しちまった」 | Football ZONE WEB/フットボールゾーンウェブ

 


<기사에 의하면>



벨기에 대표 FW 미키 바추아이는, 현지 시간 28일 러시아·월드컵 그룹 리그 최종전의 잉글랜드전으로 충격적인 골 셀리브레이션을 피로.


바추아이가 찬 볼은 골포스트를 직격하고, 튀어 올라서 안면에 히트. 그대로 골에 들어가, 바추아이는 얼굴을 눌러서 쓴 웃음하는 수 밖에 없었다.


바추아이는 시합후, 공식 트위터에 동영상과 메시지를 투고했다.


「오늘 밤의 골 셀리브레이션은, 지나친 행동이었다, 여러분.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버렸다」



이쪽이 동영상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