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리오넬 메시를 닮은 사람 등장으로 모스크바가 큰 소동ㅋㅋㅋ

나나시노 2018. 6. 15. 17:01
반응형




리오넬 메시를 닮은 사람 등장으로 모스크바가 큰 소동ㅋㅋㅋ





이전부터 메시와 닮아 있다고 화제가 된 이란인 Reza Parastesh씨가,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어서 붉은 광장을 방문한 결과, 셀카 사진이나 사인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쇄도. 큰 인산인해가 생겨서, 현장은 큰 소동이 되었다.


모스크바 경관부대도 출동하는 사태가 되고, Parastesh씨는 경관들에게 끌려가고, 인산인해에서 구출되었다. 단지, Parastesh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동영상에는, 경관들도 이 기회에 편승하고, 사인과 사진을 요구하고 있었다.


프랑스 통신사 『AFP』에 의하면, Parastesh씨는 「사람들이 나를 보고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기뻐요」라고 혼란을 즐기고 있었던 것 같다.


한편, 메시 본인은 아르헨티나 대표 일원으로서, 6월16일에 모스크바 스파르타크 스타디움에서 아이슬란드전에 참석한다.











<여러분의 반응>



엄청 닮아 있다ㅋㅋㅋ


닮네


은퇴한 버전이다


합성이라고 생각할 정도ㅋ


그때 NHK에서는

혼다와 닮은 사람이 나와 있었다


마라도나와 닮은 사람 공연도 있겠다


닮은 것이 아니라 본인이야


아무 것도 하지 않았는데 세계 톱 축구 선수 취급ㅋㅋㅋ


프로페셔널·케이스케 혼다

「흉내내기 하는 놈이 나와서 일류」


요전에 MLB 보고 있었다


>>

네이마르 그대로다ㅋㅋㅋ


>>

뭐야! 이 싸구려 같은 3명은!

쇼 퍼브 수준이야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얼굴에 힘없어ㅋㅋㅋ


축구 못할 것 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