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일본】 직장 남성과 S○X 경험이 있는 여성은 80%라고 판명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6. 7. 01:15
반응형




【일본】 직장 남성과 SX 경험이 있는 여성은 80%라고 판명ㅋㅋㅋㅋㅋㅋ





「육체관계를 가진 적이 없다」가 가장 적은 결과...


유효회답수 1162명 중, 「사귀어서 육체관계를 가졌다」 「사귀지 않지만 육체관계를 가졌다」 합계는 903명.

즉 77.7%이 「육체관계를 가진 것」이다.

게다가 「사귀지 않지만 육체관계를 가졌다」(529명)쪽이, 「사귀어서 육체관계를 가졌다」(374명)보다도 상당히 많다고 하는 결과는, 도대체 어떻게 해석하면 좋습니까?

 

이 세상, 연인관계로 육체관계에 발전하는 학설은, 붕괴된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조사 개요】


조사 기간:2018년5월4일부터 5월30일(육관계)

조사 인원수:1162명 (육제관계)




<여러분의 반응>



자택경비원의 너희들에게는 상관없는 이야기야


이런 것 남자도 여자도 젊은 시절만이야


뭐야! 이 깔본 조사 사이트는


우선 하겠지요


너희들에게는 관계가 없는 이야기인가


나도 슬슬 취직해야되겠네...


가정적인 직장입니다


너희들이외는 모두 하고 있는데ㅎ


>>

좌측위ㅋㅋㅋ


>>

남자쪽은 이도류?


알바 아줌마!?


>>

오히려 그것이 주전력이다!


여성의 연령까지 공표해라

어차피 아줌마겠지


시러… 여기 뭔가 동정냄새 난다...


… 그렇다면 내가 일하고 있는 직장이 나쁜 곳이구나

전직 생각해야 되겠네


>>

너이외는 즐기고 있어요


실화니?


하!? 어느 데이터니?!


왜, 나는 그 80%의 여성을 만날 수 없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