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바보】 카고 아이, 흡연 소동후, 2번째 흡연 소동을 일으킨 이유ㅋㅋㅋ

나나시노 2018. 6. 5. 23:37
반응형




【바보】 카고 아이, 흡연 소동후, 2번째 흡연 소동을 일으킨 이유ㅋㅋㅋ





전「모닝구무스메」 카고 아이씨는, 당시 18세이었던 2006년에 흡연이 보도되어 근신.


그러나 다음해 2007년에 남자친구와 여행중에 다시 흡연하는 모습이 보도되어, 사무소에서 해고되었다.


왜 다시 담배에 손을 댄 것일지를 고백했다. 1회째 흡연 소동후는 고향인 나라에서 1년정도 근신했다.


정신적으로 지쳐버려 거식증과 같이 깨깨 말라서 숨기면서 생활하고 있었다.


카고 아이를 격려하려고, 당시 사무소 회장이 「도쿄에 되돌아 와라」라고 말을 걸어, 사무소 사람들에게서 메시지 카드를 받았다. 그리고 회장이 카고 아이에게 「당당하게 해라라고 말해주셨다 한다. 그래 여행처에 당당하게 담배를 피워버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