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니혼대학 타나카 이사장 「사표를 써라」 우치다 마사토 「나를 자르는 것입니까?」→냉전상태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31. 23:08
반응형




니혼대학 타나카 이사장 「사표를 써라」 우치다 마사토 「나를 자르는 것입니까?」→냉전상태ㅋㅋㅋ






니혼대학 이사장 「왜 내가 상관어요?」







【아메리칸 풋볼】 간세이학원 대학교 선수측, 우치다 전·감독과 이노우에 전·코치를 상해 용의로 고소! 니혼대학 가해선수는...





<기사에 의하면>



·일본대 아메리칸 풋볼부가 악질적인 반칙 문제


·부상한 간세이 학원대 선수측이, 우치다 마사토 전·감독과 이노우에 츠토무 전·코치에 대해서, 상해 용의의 고소장을 경시청 조후서에 제출하고, 서가 수리했다.


·고소 대상에 태클한 니혼대학교 선수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고소장은 태클한 선수의 감형을 추구하는 탄원서 6348통과 함께 제출되었다


·니혼대학교 선수는 기자회견에서 우치다 전·감독이나 이노우에 전·코치의 지시이었다라고 증언. 둘은 기자회견에서 부정했지만, 간토 학생연맹은 2명을 제명처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