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입헌민주당(立憲民主党) 대표 에다노 유키오 「가창력이 있는 타케우치 미유가 AKB48 총선거로 지지받지 않는 것은 유감」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31. 21:59
반응형




입헌민주당(立憲民主党) 대표 에다노 유키오 「가창력이 있는 타케우치 미유가 AKB48 총선거로 지지받지 않는 것은 유감」ㅋㅋㅋㅋㅋㅋ





기자회견하는 입헌 민주당 에다노 유키오 대표.


AKB48 그룹 선발 총선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입헌 민주당 에다노 유키오 대표가 2018년5월31일 정례회견에서, 기자에게서의 질문에 대답하고, AKB48그룹 선발 총선거 (6월16일 개표)에 언급했다. 아이돌 오타쿠로서 알려지는 에다노씨이지만, 중간집계에 맞는 「속보」를 근거로 한 정세분석으로는,


「상당히 예측은 어렵다고 생각한다. 여기에서 뭔가 예측을 말씀드릴 수 있을 만큼, 지견은 많이 없습니다」


라고 신중한 입장이다. 한쪽에서, 오시멘(강추)의 타케우치 미유씨(22)에게 지지가 많이 없는 것에 대해서는, 표를 많이 모은 타입과 그렇지 않은 타입 있어, 타케우치씨와 같은 높은 가창력을 가지는 사람이 지지받지 않는 것은 유감하다고 지론을 전개했다.



【女性が歌う】君に届け/flumpool(Covered by コバソロ & 竹内美宥(AKB4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