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아소 노조미(麻生希)가 트위터에서 사죄 및 책 선전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23. 00:43
반응형




아소 노조미(麻生希)가 트위터에서 사죄 및 책 선전ㅋㅋㅋ



관련 :



<체포후, 첫 트윗>



이번사사로 큰일인 뉴스를 보도로 본 사람들도 많고 생각합니다. 대단히 죄송하다고 생각합니다. . 아직 재판 등 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한마디 사죄로서 한마디 트윗한 바입니다.



사실과 다른 부분도 많고 아직 유죄, 무죄판결도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재판전이므로. 크게 상처받을 때도 있습다만 부끄러운 인생을 걸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후 무슨 일이 있어도, 그것이 나의 인생이라고 받아들여 나날을 보내고 싶습니다.



약150일동안 구치소생활을 했습니다. 여러 감정. 눈에 비치는 경치 모두 태어나서 여기에 이르기까지 일기로 해 책으로서, 소중히 간수해 두는 정말인 자신을 지은 책을 썼습니다. 언젠가 여러분이 잘 읽어 주실 수 있다고 하면, 나의 인생, 이것으로서 좋았던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첫번째 체포로부터 1500일 가까이일까요? . 지금 이렇게 생각하는 것을 계속해서 짓습니다. 누군가에게 뭔가 전하고 싶다. 그렇게 생각해서는 안되겠습니까?

나를 싫어하는 사람은 많이 있지만 나는 자신을 아주 좋아합니다. 또 다시 태어나도 자신으로 태어나고 싶다고 그렇게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