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비보】 야가미 라이토씨, 게이이었던 것이 판명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21. 20:29
반응형




【비보】 야가미 라이토씨, 게이이었던 것이 판명ㅋㅋㅋㅋㅋㅋ



『야가미 라이토는 게이다


『"YAGAMI(夜神)"를 반대로 읽으면

"I'M A GAY(나는 게이다)"



<여러분의 반응>



천재


이 놈은 40초후에 사라집니다


이 사람은 세계에서 가장 등록자가 많은 유튜버

히카킨(604만)보다 10배이상 많아


얼굴을 내밀어서 이런 하찮은 이야기하나?


이 놈은 신세계의 신


소이치로도 게이


네 심장마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