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USJ)「슈퍼 닌텐도 월드」건설 착공식 개최! 어트랙션의 하나는 마리오 카트「스위치와 연동도 생각하고 있다」

나나시노 2017. 6. 8. 23:12
반응형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USJ) 「슈퍼 닌텐도 월드」건설 착공식 개최! 어트랙션의 하나는 마리오 카트 「스위치와 연동도 생각하고 있다」



관련 기사 : 



<기사에 의하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이, 2020년 「올림픽 개최전」에 개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테마 에리어 「SUPER NINTENDO WORLD」의 건설 착공식을 개최했다.

・ 이번 개최된 식전으로는 어트랙션의 하나 「마리오 카트」가 기획중인 것이 분명하게. 세레머니 후에 닌텐도・미야모토 시게루씨에세 인터뷰를 했다.


(어트랙션에 「마리오 카트」를 선택한 이유는? )

미야모토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매우 새로운 카트 어트랙션을 만들고 싶다고 하는 제의가 있었다.

지금까지 기술로 하고 있는 어트랙션을 마리오 카트에 옮겨놓는 정도의 것을 상상하고 있었지만, 정열을 들어 여러가지 시행 착오를 반복했다.」


( 「SUPER NINTENDO WORLD」는 닌텐도의 IP전략 중에서 어떤 위치설정이 돼요? )

「닌텐도의 캐릭터나 게임이, 점점 젊은 사람에게 닿지 않게 되었다.

닌텐도 게임에서 캐릭터를 알리는 것 뿐이 아니고, 더 닌텐도의 캐릭터에 서로 접해 줄 수 있을 기회를 펼치고 싶었다.」


(게임기와 연동해나갈 가능성은? )

「2020년에 닌텐도 스위치가 더 자라고 있는 것을 원한다.

그 무렵에 많은 사람이 그 게임기를 파크에 가져와 줄 수 있다면, 여러가지 연동 가능성이 있다.

파크의 기술진과 닌텐도의 기술진이 여러가지 상담을 하면서 진행하고 있다. 」


(마리오 이외의 캐릭터를 사용할 가능성은? )

「오늘은 「마리오!마리오!」라고 하지만, 로고에는 어디에도 「슈퍼 마리오 월드」라고는 쓰지 않았다.

그리고 여러분의 추측에 맡긴다.」



任天堂宮本氏、「アトラクションとNintendo Switchとの連動は進めています!」 - GAME Watch



【SUPER NINTENDO WORLD™】

エリア イメージ動画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