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35세까지 모아 두어야 할 저금액수는...」 전문가가 분석하나 네테즌들이 아비규환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18. 22:29
반응형




「35세까지 모아 두어야 할 저금액수는...」 전문가가 분석하나 네테즌들이 아비규환ㅋㅋㅋ





미국 경제정보전문 사이트 MarketWatch가 「35세까지 모아 두어야 할 저축액수」를 발표.


이것이 너희들의 사이에 물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투자신탁을 하는 미국 기업 「Fidelity Investments」가 저축에 관한 어드바이스를 해줬다


·30세가 될때 까지 당신의 계좌에는 착실한 저금이 있을 것이다. 이상은 연봉 정도이므로, 30세 연봉 5만달러(약5400만원)을 버는 사람은 그대로 5만달러가 은행계좌에 있을 것이다


·그리고 5년후, 35세가 되었을 때에는 연봉 2배 정도의 저금액수가 있을 것이다




<해외의 반응>



웃음이 안 나온다ㅋㅋㅋ


이것이 노후를 위한 적절한 저축액수니? 도대체 어느 세계에 이런 액수를 모을 수 있는 놈 있겠어요?


나는 텐트를 치고 생활하기 때문에 괜찮아요((((;´゚Д゚)))


나의 노후 플랜은 샷건을 입에 무는 것


내 미래는 이렇다


자랑하고 싶지 않지만 개산했어요

연봉 0달러 X 2년분=0달러


지금까지 나느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아왔니?



반응형